네이버가 예능콘텐츠 제작사 모모콘에 투자했다.
네이버는 NAVER-KTB오디오콘텐츠전문투자조합이 모모콘에 14억 원을 투자했다고 4일 밝혔다.
NAVER-KTB오디오콘텐츠전문투자조합은 네이버와 KTB네트워크가 결성한 300억 원 규모 사모펀드로 음성콘텐츠에 투자하고 있다.
모모콘은 지난해부터 네이버오디오클립에 ‘문세윤의 고독한 미식 퀴즈’와 ‘선호영어’등 오디오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교육, 연애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는 모모콘과 네이버 오디오클립이 시너지를 극대화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네이버는 NAVER-KTB오디오콘텐츠전문투자조합이 모모콘에 14억 원을 투자했다고 4일 밝혔다.

▲ 네이버오디오클립.
NAVER-KTB오디오콘텐츠전문투자조합은 네이버와 KTB네트워크가 결성한 300억 원 규모 사모펀드로 음성콘텐츠에 투자하고 있다.
모모콘은 지난해부터 네이버오디오클립에 ‘문세윤의 고독한 미식 퀴즈’와 ‘선호영어’등 오디오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교육, 연애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는 모모콘과 네이버 오디오클립이 시너지를 극대화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