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KB국민은행, '동백꽃 필 무렵' 옹벤져스 내세운 리브모바일 광고 공개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2-06 11:41: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은행, '동백꽃 필 무렵' 옹벤져스 내세운 리브모바일 광고 공개
▲ KB국민은행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한 ‘옹벤져스’(김선영, 이선희, 백현주, 김미화, 한예주)가 모델로 나선 리브모바일(리브M)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KB국민은행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한 ‘옹벤져스’(김선영, 이선희, 백현주, 김미화, 한예주)를 모델로 내세운 리브모바일(리브M)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옹벤져스는 불합리한 것을 보면 참지 못하는 극중 캐릭터들의 애칭이다.

6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무약정, 누구나 결합가능, 부담없는 통신요금 등 기존 통신사와 차별화된 리브모바일의 서비스들을 옹벤져스 특유의 재치있는 대사로 표현했으며 본광고 3편과 범퍼(6초)광고 3편 등 모두 6편으로 구성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은 옹벤져스 주인공들의 긍정 에너지가 촬영현장과 광고영상 속에서도 십분 발휘됐다”며 “리브모바일도 합리적 가격과 고객 중심의 혁신적 서비스로 통신시장에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영상은 유튜브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생생한 광고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영상도 조만간 공개된다.

KB국민은행은 리브모바일 LTE 무제한 요금제를 반값 할인해 월 2만2천 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