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건강관리 포인트 적립 애플리캐리션(앱)의 신규고객과 추천인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화재는 1월20일부터 2월16일까지 4주 동안 '2020 애니핏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삼성화재가 건강관리 포인트 적립 애플리케이션 '애니핏'의 추천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이벤트 기간에 애니핏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의 추천으로 애니핏에 가입하는 신규회원과 추천인 모두에게 애니포인트 2천 점을 제공한다.
기존에 제공하던 추천 포인트의 2배로 늘린 것이다. .
애니핏은 건강관리와 연동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삼성화재의 애플리케이션이다.
애니핏 이용자가 정해진 걸음목표를 달성하면 월 최대 4500포인트, 연 최대 5400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출석확인과 건강퀴즈 등 이벤트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사거나 개인용 자동차보험과 여행자보험, 장기보장성보험의 보험료 결제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같고 포인트 사용 유효기간은 3년이다.
김덕우 삼성화재 헬스케어추진파트장은 "설 명절을 맞아 가까운 가족과 함께 건강과 혜택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삼성화재가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