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가 학원·온라인 강의 등 교육과 자기계발 관련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은 교육 특화상품 'KB국민 이지스터디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 |
KB국민카드가 학원·온라인 강의 등 교육과 자기계발 관련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은 교육 특화상품 'KB국민 이지스터디(Easy stud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
9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는 지난해 선보인 △KB국민 이지픽카드 △KB국민 이지온카드 △KB국민 이지플라이 티타늄카드 △KB국민 이지오토 티타늄카드에 이은 ‘이지카드’ 시리즈 후속상품으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학원·온라인 강의 결제 때 월 최대 7만 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학원업종은 건당 10만 원 이상 결제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4만 원까지 결제금액의 3%가 할인된다.
8개 온라인 강의(메가스터디, 아발론, 디지털대성, 영단기공단기, 해커스어학원, 시원스쿨, 에듀윌, 박문각)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 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이 카드로 수영장, 요가, 문화센터 등 취미 및 자기계발 업종과 서점·문구 관련 업종에서 추가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취미·자기계발업종은 월 최대 1만5천 원까지 결제금액의 3%가 할인되며 서점·문구업종은 월 최대 1만5천 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된다.
또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대형마트에서 건당 10만 원 이상 결제 때 3천 원(월 1회) △통신요금(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 건당 3만 원 이상 자동이체 때 2천 원(월 1회) △패스트푸드 업종에서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때 1천 원(월 2회)이 각각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3만5천 원이며 신청은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가 학생이나 취업준비생, 직장인의 교육 관련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생활과 밀접한 업종의 빅데이터 분석을 강화해 고객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