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가장 높은 연비를 낸 LPG차 보유고객을 뽑아 선물을 준다.

르노삼성차는 27일부터 한 달 동안 더 뉴 QM6 LPe, SM6 LPe, SM7 LPe 등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LPe모델 연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 LPG차 보유고객 연비 콘테스트 열고 경품 주는 행사

▲ 르노삼성차는 27일부터 한 달 간  ‘LPe모델 연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평균연비가 가장 높게 나온 순간의 계기판 화면을 손가락 하트와 함께 촬영한 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개인 SNS 계정에 올리고 대한LPG협회 공식 블로그나 ‘QM6 매니아’ 네이버 카페, 르노삼성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진이 게재된 SNS 링크주소를 남기면 된다.

단 1회 주행거리가 10km를 넘어야 하고 사진에 주행거리와 연비가 모두 나와야 한다. 

기록이 같을 때에는 게시물 노출이 많은 참여자에 높은 점수를 준다. 

르노삼성차는 연비 기록이 높은 차례대로 △1등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식사권(1명) △필립스 고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1명) △백화점상품권 10만 원권(1명)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LPG 충전 상품권 5만 원(2명) △LPG 충전 상품권 2만 원(50명)을 지급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연비 콘테스트는 르노삼성차 LPG차에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다양하게 준비된 경품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