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로그인 방식을 바꾸면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하나은행은 10월1일부터 한달 동안 스마트폰 뱅킹앱 하나원큐의 로그인 방식을 간편방식으로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주는 ‘하나원큐! 세~상 편한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하나은행은 10월1일부터 한달 동안 스마트폰 뱅킹앱 하나원큐의 로그인방식을 간편방식으로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주는 ‘하나원큐! 세~상 편한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KEB하나은행> |
간편방식이란 지문, 홍채와 같은 생체인증이나 6자리 숫자입력, 패턴 등을 통한 로그인방식으로 기존 공인인증서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통한 로그인을 대체할 수 있다.
핀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나날이 다양화되고 편리하게 진화하고 있는 비대면 금융거래 인증방식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하나은행은 말했다.
10월1일부터 31일까지 하나원큐의 로그인 방식을 간편방식으로 변경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이번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천 명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받는다.
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관계자는 “더욱 많은 손님들의 이용과 피드백은 금융서비스의 지속적 진화와 혁신의 필수요소”라며 “앞으로 ‘손님의 기쁨’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