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새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우리은행은 11월30일까지 우리원(WON)뱅킹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웰컴에브리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11월30일까지 우리원(WON)뱅킹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웰컴에브리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리은행> |
우리은행은 이번 행사를 △우리원뱅킹에서 상품 가입하기 △우리원뱅킹에서 'WON통장' 비대면 개설하고 우리은행 첫 거래 트기 △우리원뱅킹 로그인하기 등 3가지 이벤트로 구성했다.
첫 번째 행사는 우리원뱅킹을 통해 예적금, 펀드, 개인형퇴직연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백화점상품권 100만 원(1명), LED마스크(5명), 커피쿠폰(3천 명) 등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우리원뱅킹을 통해 원(WON)통장을 개설하고 우리은행과 첫 거래를 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매달 400명을 추첨해 1명당 영화예매권 2매를 준다.
마지막 이벤트는 우리원뱅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공인인증서나 아이디 등을 통해 로그인한 고객이면 모두 해당된다. 매달 4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세트 쿠폰 1장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조건을 충족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3가지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도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우리원뱅킹의 변화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고객 중심의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화면과 메뉴의 간결한 구성 △때에 맞는 금융정보 제공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 3가지 사항을 중심으로 우리원뱅킹을 개발해 8월 선보였다.
우리은행은 당분간 기존 '원터치개인' 모바일뱅킹과 우리원뱅킹을 함께 서비스하는데 원터치개인 모바일뱅킹는 올해 안에 종료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