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이 아마존과 함께 세미나를 개최한다. |
KB국민은행이 아마존과 함께 세미나를 개최한다.
KB국민은행은 10월1일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글로벌대금 수취 통합금융 솔루션기업 ‘페이오니아코리아’ 및 글로벌 온라인 오픈마켓 사업자 아마존과 함께 국내 수출기업을 대상으로 ‘Go Global(고 글로벌), 글로벌 이커머스 셀링의 시작’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마존에 진출하기 위한 성공적 마케팅 전략과 해외정산대금 수취 방법, 외화자금 관리 방법 등 실속있는 정보를 공유한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globalseller@kbfg.com) △페이오니아 네이버 까페 △페이오니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팅(Payoneer)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이에 앞서 8월23일 글로벌 전자상거래시장에 진출한 수출기업들이 해외 매출대금을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KB 글로벌 셀러 우대서비스’를 선보였다.
서비스 가입고객에게는 △해외송금 국내 수취수수료(해외타발송금수수료) 면제 △외화입출금통장으로 수령한 판매대금을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에서 원화계좌로 환전할 때 최대 80%의 환율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페이오니아 회원가입 입증서류를 지참한 뒤 가까운 KB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하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