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김상범 호텔스닷컴코리아 대표이사,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 패트릭 윤 비자코리아 사장이 7월23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카드 > |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이 호텔스닷컴, 비자코리아와 손잡고 고객혜택을 늘린다.
NH농협카드는 7월23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호텔스닷컴, 비자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 사장은 NH농협카드의 고객혜택을 강화하고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을 위해 글로벌 온라인 여행예약업체인 호텔스닷컴(Hotels.com), 해외카드사인 비자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 사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세 회사 사이에 시너지를 창출할 방안을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NH농협카드는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고객이 8월16일부터 12월31일까지 호텔스닷컴 회원으로 가입한 뒤 행사 숙소를 결제하면 20%를 즉시 할인해준다. 숙박 1일마다 스탬프 1개를 적립해주면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무료숙박 1일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NH농협카드 전용페이지에 접속해 쿠폰코드(nhvisarwd)를 입력한 뒤 NH농협 비자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