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는 13일 부산과 27일 서울에서 보툴티눔톡신 '리즈톡스'와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의 출시를 기념해 론칭쇼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 휴메딕스의 '리즈톡스 &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론칭쇼'.
신상호 크리스마스성형외과의원 원장은 부산과 서울 론칭쇼에서 리즈톡스의 미간주름 개선효과 시술법을 공유하는 '리즈톡스를 활용한 리즈 어게인'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정재윤 미엘르의원 원장은 부산 론칭쇼에서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필러를 활용한 페이스 컨투어링 시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정 원장은 "필러는 해부학적 이해와 환자의 피부상태를 기반으로 하는 전문적 시술이 중요하다"며 "특히 안면 중앙부 볼륨 회복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허가를 얻어 임상을 마친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을 활용한다면 최근 미용 트렌드인 입체적 얼굴 형태를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아름 리영클리닉 원장은 서울 론칭쇼에서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의 실제 시술영상을 통해 최신 시술법을 발표했다.
김진환 휴메딕스 대표는 "전문 의료진들에게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론칭쇼를 통해 알려 큰 호응을 얻었다"며 "회사와 의료진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적극적으로 소통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교류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