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우리외화바로예금’의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8월31일까지 우리외화바로예금의 신규 가입 이벤트인 ‘난 정말 달라(Dolla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8월31일까지 우리외화바로예금의 신규 가입 이벤트인 ‘난 정말 달라(Dolla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난 정말 달라 이벤트는 우리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이 대상이다. 우리외화바로예금에 가입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우리은행은 우리외화바로예금에 새로 가입한 고객 가운데 1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상품권인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우리은행은 이벤트 기간에 우리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카드에 가입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평균잔고 1천 달러(미국 달러화) 이상을 유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 원(1명), 30만 원(3명), 10만 원(6명)도 제공한다.
우리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카드는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미국 달러화를 해외여행이나 해외 직접구매 등에서 바로 결제 가능한 상품으로 결제와 출금에 부과되는 대체료와 수수료가 없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과 해외 직접구매가 증가하는 시기에 상품에 가입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