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뤄젠룽 동양생명 대표이사 사장(오른쪽)이 19일 서울 종로 동양생명 본사 1층 고객센터에서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다. <동양생명>
동양생명은 19일과 22일 뤄젠룽 동양생명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들이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현장방문은 평소 현장 중심의 소통 문화를 중요시하는 뤄 사장의 제안에서 시작됐다.
뤄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종로 본사·강남·강동·강서 등 서울 주요 지역에 마련된 4곳의 고객센터를 찾아 고객에게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미세먼지 방호세트를 증정했다.
뤄 사장은 동양생명의 고객 서비스 품질에 관한 고객의 목소리도 직접 들었다.
동양생명은 1989년 4월20일 설립돼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