뤄젠룽, 동양생명 창립 30주년 맞아 고객에게 직접 감사인사

▲ 뤄젠룽 동양생명 대표이사 사장(오른쪽)이 19일 서울 종로 동양생명 본사 1층 고객센터에서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다. <동양생명>

뤄젠룽 동양생명 대표이사 사장이 동양생명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직접 감사인사를 했다.

동양생명은 19일과 22일 뤄젠룽 동양생명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들이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현장방문은 평소 현장 중심의 소통 문화를 중요시하는 뤄 사장의 제안에서 시작됐다.

뤄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종로 본사·강남·강동·강서 등 서울 주요 지역에 마련된 4곳의 고객센터를 찾아 고객에게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미세먼지 방호세트를 증정했다. 

뤄 사장은 동양생명의 고객 서비스 품질에 관한 고객의 목소리도 직접 들었다.

동양생명은 1989년 4월20일 설립돼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