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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컴저축은행, 고객 목소리 듣기 위해 고객패널 운영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19-04-19 13:5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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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컴저축은행이 고객패널을 운영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제3기 고객패널’ 1차 간담회를 18일 서울시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 고객 목소리 듣기 위해 고객패널 운영
▲ 웰컴저축은행 ‘제3기 고객 패널’이 18일 서울시 구로구 본사에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제3기 고객패널은 2월 온라인 모집을 통해 선발된 웰컴저축은행 고객들이다. 3월 발대식을 통해 정식 임명돼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보통예금 활성화방안, 주거래 저축은행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 제안, 웰컴저축은행 소셜미디어 분석 및 평가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고객패널들은 그동안 불편하게 여겼던 사안들과 웰컴저축은행에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수신기획팀장, 여신기획팀장 등 현장에서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진들이 간담회에 참석해 고객패널의 의견을 들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실무진이 고객패널의 의견을 받아들여 현장에서 반영할 수 있도록 간담회를 진행했다”며 “8월까지 활동하는 제3기 고객패널이 계속해서 다양한 의견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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