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이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자문단을 모집한다.
부산은행은 9일부터 21일까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고객중심 경영의 실천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자문단인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부산은행을 이용하는 고객 가운데 금융상품 및 서비스 등에 관심이 있고 오프라인 활동(월 1회 정기모임 참석) 및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등 온라인 활동, 컴퓨터 문서작성 등을 할 수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인원은 15명가량이다.
23일 서류심사와 25일 면접 등을 거쳐 26일 최종 선발인원을 확정한다.
고객패널은 4월에 발대식을 연 뒤 11월까지 8개월 동안 신상품 기획 및 개발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기존 상품 및 서비스, 업무처리 과정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
나종만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부산은행을 바라보는 고객패널들의 생생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며 “고객의 가치와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항상 고객의 시선에서 생각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