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전국 매장에서 5G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에 사은품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15일까지 전국 약 1400개 매장 체험공간에서 6대 5G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LG유플러스 매장의 5G 서비스 체험공간. |
매장 방문고객은 LG유플러스의 프로야구와 골프,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게임과 아이돌 라이브영상 등 5G통신을 적용한 6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매장 방문고객에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과 청하, 차은우 등 인기 연예인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750명은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음악 시상식 '더팩트 뮤직어워즈' 입장권 2장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주관하는 더팩트 뮤직어워즈는 K팝 가요 시상식으로 방탄소년단과 청하, 트와이스와 마마무 등 국내 인기가수 15팀이 참가한다.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한 뒤 직원의 안내를 받아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사은품을 받고 추첨행사에도 응모할 수 있다.
매장 체험공간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방문 고객 250명에도 추첨을 통해 더팩트 뮤직어워즈 2장이 제공된다.
김민효 LG유플러스 현장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한 5G 서비스를 더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매장 체험행사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해 5G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내놓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