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고객패널 ‘제6기 KB호민관’을 모집한다.
KB국민은행은 25일부터 4월3일까지 제6기 KB호민관을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25일부터 4월3일까지 제6기 KB호민관을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
KB호민관은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이었던 호민관에서 따왔다.
2014년 시작돼 상품,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실질적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다.
제6기 KB호민관의 주요 활동은 서비스 체험 및 고객 인터뷰, 인터넷 조사 등을 통해 △주제별 활동보고서 작성 및 발표회 참석 △매월 정기모임 및 수시과제 수행 △신상품 및 신규 서비스 FGI(집단심층면접) 참여 등이며 활동기간은 4월부터 10월까지 6개월이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10명 내외의 고객을 선발하며 최종 결과는 4월 개별 통보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소통을 통해 실질적 서비스 개선 등 고객 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올 수 있었다’며 “KB국민은행에게 소중한 이야기를 들려 줄 고객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