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6월 말까지 외화예금 신규 가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이 ‘환테크~캐슬(castle)! KB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미화(USD) 1만 달러 이상 ‘KB외화 정기예금’을 신규로 가입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50만 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등(2명) 30만 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등(200명) 1만 원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4등(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 모두 50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영업점에서 ‘KB수출입기업 우대 외화통장’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외화 입출금 때 금액이나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7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KB수출입기업 우대 외화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 보통예금의 편리함은 유지하면서도 거래금액에 따라 외화 정기예금 금리를 적용받고 수출입 관련한 외환 수수료도 면제받을 수 있는 수출입기업 전용 외화예금이다. 모두 21개의 외국통화로 입금이 가능해 다양한 국가와 수출입거래를 하는 기업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벤트를 통해 외화예금 이자와 환차익 비과세, 최대 5천만 원까지 예금자보호 혜택 등과 동시에 푸짐한 경품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