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KEB하나은행, 젊은층 공략 위한 마케팅 '유스 프로그램' 실시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3-07 10:53: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EB하나은행이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벌인다.

하나은행은 젊은층이 적극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활동인 ‘유스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젊은층 공략 위한 마케팅 '유스 프로그램' 실시
▲ 하나은행은 젊은 층이 적극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인 ‘유스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 KEB하나은행>

이번 프로그램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금융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마케팅크루’를 비롯해 ‘러닝크루’, ‘버스킹프로젝트’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된다.

마케팅크루는 금융 관련 최우수 아이디어를 제공한 팀에 상금 300만 원과 상장을 수여하는 프로그램이다.

러닝크루는 10킬로미터 마라톤에 도전하는 20대를 대상으로 8주 동안 체계적 달리기 프로그램과 러닝화, 운동복 등을 제공한다.

버스킹프로젝트는 서울 신촌 유플렉스광장에서 3월부터 6월까지 매월 2회 이상 길거리 공연을 지원하는 마케팅 활동이다.

버스킹 공연에는 래퍼 최서현, 가수 마인드애틱 등이 참여하며 일반인도 신청하면 길거리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유튜브 방송을 통해 생중계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