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은 새 학기를 맞아 4월30일까지 ‘스쿨뱅킹·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 새 학기를 맞아 4월30일까지 ‘스쿨뱅킹·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 대상은 Sh수협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지정한 'Real? Real!' 신용카드 가입 고객과 ‘Real-Wide’ 체크카드 가입고객이다.
Sh수협은행은 'Real? Real!' 신용카드로 등록금, 수업료, 급식비 등 학교 관련 비용과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이체 신청한 고객들에게 전달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매달 결제금액의 1.2%를 현금으로 환급한다.
학교 관련 비용을 자동납부 신청한 고객은 1회에 한해 5천 원을 추가로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신청고객은 2회 납부까지 매회 5천 원씩 모두 1만 원 환급이 가능하다.
Sh수협은행은 자동납부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2천 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스타벅스)도 제공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번거로운 각종 생활요금을 카드 자동납부 신청으로 연체 걱정 없이 납부할 수 있다”며 “올 3월부터 아파트관리비와 전국 초·중·고교의 각종 비용을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있게 된 만큼 수협은행도 이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