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뒷줄 왼쪽 세 번째부터)이혁 KB국민은행 영업기획부장, 허인 KB국민은행장, 김남일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이 26일 열린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B국민은행이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을 열었다.
KB국민은행은 26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자리에
허인 KB국민은행장, 김남일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 이혁 KB국민은행 영업기획부장 등이 참석했다.
모두 148명의 KB캠퍼스스타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선발됐다.
이들은 3월부터 7월까지 KB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특히 이번 14기는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콘텐츠 업로드 등 19~30세 고객을 겨냥한 KB국민은행의 ‘유스’(Youth)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과 확산 과정에도 직접 참여한다.
우수 활동자는 KB국민은행 공채에서 서류전형을 면제받는다. 우수 활동팀은 장학금, 해외금융 탐방프로그램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춘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SNS콘텐츠를 통해 20대 청춘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