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이 청년층에게 김포와 대구를 잇는 노선의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어부산은 22일부터 28일까지 7일 동안 20대와 30대 청년들에게 김포~대구 노선 무료 항공권 500장을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 에어부산은 22일부터 28일까지 7일 동안 20대와 30대 청년들에게 김포~대구 노선 무료 항공권 500장을 증정한다. |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구, 경북 출신 대학생과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어부산은 이벤트를 통해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과 청년의 고향 방문을 지원할 계획을 세웠다.
이번 무료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3월4일부터 4월30일까지다. 금요일에 김포에서 출발하는 항공편과 일요일에 대구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제외된다.
이벤트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서울 소재 대학교 커뮤니티(고파스, 세연넷. 이화이언), 전국 대학교 커뮤니티 사이트 '에브리타임'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2018년 1월 김포~대구 노선을 취항해 국내항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이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이 노선은 김포국제공항에서 주 5회(월, 화, 수, 금, 토) 운항된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김포~대구 노선은 다양한 할인행사가 자주 진행되기 때문에 고속철도보다 저렴한 운임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김포~대구 노선의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