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LG워치 어베인 KT에서 단독 예약판매, 가격 39만6천원

백설희 기자 ssul20@businesspost.co.kr 2015-04-07 16:5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최신 스마트워치 ‘LG워치 어베인‘의 예약판매에 들어간다.

KT는 오는 23일까지 ‘LG워치 어베인’을 올레샵과 올레 악세서리샵 앱을 통해 국내에서 단독으로 예약판매 한다고 7일 밝혔다.

  LG워치 어베인 KT에서 단독 예약판매, 가격 39만6천원  
▲ LG 워치 어베인
LG워치 어베인의 소비자가격은 39만6천 원이다.

LG워치 어베인은 LTE버전과 함께 해외 IT 매체들로부터 MWC 2015 최고의 스마트워치로 평가받았다.

LG워치 어베인은 지난달 IT매체 폰아레나가 진행한 스마트워치 인기투표에서 애플워치를 압도적으로 눌러 애플워치 대항마로 떠오르기도 했다.

LG워치 어베인은 이에 앞서 LG유플러스를 통해 출시된 LG워치 어베인 LTE보다 무게가 절반 수준으로 가볍다. 두께도 10.9mm로 LG 워치 어베인 LTE보다 20% 가량 얇다.

LG워치 어베인은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며 LTE와 같은 별도의 이동통신방식을 지원하지 않아 통신비 부담이 없다. 또 배터리는 한 번 충전하면 이틀 가까이 사용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LG전자 G워치R에 이어 LG워치 어베인까지 단독으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며 “앞으로도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다양하고 편리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