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2018-12-19 16:25:00
확대축소
공유하기
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뽑은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에 5년 연속 선정됐다.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5년 연속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 위성호 신한은행장.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고객이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한 뒤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조사해 측정하는 평가제도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매년 수도권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소비자 1만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한다.
신한은행은 ‘지속적 서비스 혁신’과 ‘서민·중소기업 지원’ 등 포용적 금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갖춘 점을 높게 인정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은행,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서비스와 적극적 소비자 보호를 지속할 것”이라며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