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하나은행이 기존 연금을 하나은행 계좌로 받는 고객에게 쿠폰과 우대금리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4대연금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4대연금 하나로 받으시는 손님, 연.금.감.사.제.’ 이벤트를 6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 하나은행은 4대연금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4대연금 하나로 받으시는 손님, 연.금.감.사.제.’ 이벤트를 6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
하나은행에 따르면 국민연금, 사학연금, 공적연금, 군인연금을 받는 고객들은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하나은행에서 새롭게 4대연금을 받기로 한 고객 △다른 금융기관에서 하나은행으로 연금계좌를 전환하는 고객 등은 2만 원 상당의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영업점에 방문하면 1년제 정기예금에 관한 우대금리 혜택도 받는다.
하나은행에서 이미 연금을 받고 있는 기존 고객도 하나원큐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연금하나 월복리 적금’ 금리우대 쿠폰(0.5%)을 받게 된다.
연금하나 월복리 적금은 하나은행에서 연금을 받는 고객이 분기별로 300만 원까지 입금할 수 있는 하나은행 적금 상품을 말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하나은행에서 연금을 받는 고객에게 좋은 혜택이 될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과 우대금리 등 실질적 금융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찬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