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이 비대면 IRP(개인형퇴직연금)수수료 평생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투자증권은 비대면 IRP(개인형퇴직연금)계좌의 운용·자산관리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고 9일 밝혔다.
▲ 하이투자증권은 비대면 IRP(개인형퇴직연금)계좌의 운용·자산관리 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고 9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
신규로 비대면 개인형 퇴직연금에 가입하는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에 비대면으로 가입한 고객도 수수료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운용관리 수수료와 자산관리수수료 모두를 평생 면제받는다.
비대면 개인형 퇴직연금 가입은 하이투자증권 스마트폰 주식거래 시스템(MTS)인 '투자의 힘'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은 비대면 개인형퇴직연금에 가입할 때 고객이 계좌 관리지점을 필수로 지정하도록 했다. 관리지점을 지정하면 연금 매니저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연금 매니저와 정기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개인형 퇴직연금 상품수익률과 고객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비대면 개인형 퇴직연금을 선택한 고객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수수료 무료혜택을 준비했다"며 "수수료 무료로 고객서비스의 질이 떨어지지 않도록 고객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