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외화 수시입출식 저축성예금에 가입한 고객에게 환율우대, 거래수수료 면제혜택을 준다.
Sh수협은행은 30일까지 외화딴주머니(외화MMDA)예금 신규가입 고객과 300달러 이상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등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환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 30일까지 외화딴주머니(외화MMDA)예금 신규가입 고객과 300달러 이상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등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환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Sh수협은행 >
Sh수협은행은 모바일 전용 ‘외화딴주머니(외화MMDA)예금’에 새로 가입한 고객에게 90% 환율우대, 거래수수료 면제 등 혜택을 준다.
300달러 이상을 예치한 선착순 1천 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교환권도 증정한다.
외화딴주머니(외화MMDA)예금은 Sh수협은행의 잇(it)딴주머니 통장과 연계한 모바일 예금상품으로 언제든 입출금을 할 수 있으며 하루만 돈을 맡겨도 이자를 준다.
10만 달러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Sh수협은행 모바일뱅크 ‘헤이뱅크’에서 잇딴주머니 통장을 만들면 된다.
은행시장금리부 수시입출금예금(MMDA)은 은행이나 수협·농협에서 판매하는 고금리 저축성예금이다.
보통예금처럼 입출금이 자유롭고 이체와 결제도 할 수 있다. 예치기간 및 금액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되고 고정금리를 적용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외화딴주머니예금은 저금리시대에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외화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환테크에 관심있는 고객들이 고금리에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