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피부고민 맞춤 더마 브랜드 ‘클리덤(Cleaderm)’이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12월 다이소에 론칭한 클리덤은 최근 가성비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주류로 부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완성된 종근당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다이소 매장 입점 10일만에 ‘탄력 실타래 크림’ ‘미스트 앰플’ 등 주요 제품이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량 완판 된 바 있다.
눈에 띄는 효과로 SNS를 뜨겁게 달군 100만 뷰 후기 콘텐츠의 주역 ‘팔자주름 앰플’은 ‘'다이소몰 SNS 화제의 신상품'에 선정, 신상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다이소 매장에 입고 했다 하면 품절되어 브랜드 매출을 견인하는 대표 제품 중 하나다.
이에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 조영한 전무는 “소비자들의 신뢰와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접목시킨 다이소 전용 제품을 출시하여 뜨거운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편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라인은 △실타래 크림 기획세트 △미스트 앰플 △아이 마사지 앰플 △탄력마스크 △주름채움스틱 △수분광채움스틱 그리고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탱글 립세럼 01밀키블루, 02플럼핑크까지 총 9개 제품으로 3천~5천 원에 부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클리덤은 전국 다이소 주요 매장 내 뷰티 코너와 다이소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품절된 제품은 3월 순차적으로 재입고될 예정이다. 장원수 기자
지난해 12월 다이소에 론칭한 클리덤은 최근 가성비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주류로 부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완성된 종근당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 지난 12월 5일 다이소에 론칭한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피부고민 맞춤 더마 브랜드 ‘클리덤(Cleaderm)’이 출시 4개월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 돌파했다. <종근당건강>
다이소 매장 입점 10일만에 ‘탄력 실타래 크림’ ‘미스트 앰플’ 등 주요 제품이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량 완판 된 바 있다.
눈에 띄는 효과로 SNS를 뜨겁게 달군 100만 뷰 후기 콘텐츠의 주역 ‘팔자주름 앰플’은 ‘'다이소몰 SNS 화제의 신상품'에 선정, 신상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다이소 매장에 입고 했다 하면 품절되어 브랜드 매출을 견인하는 대표 제품 중 하나다.
이에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 조영한 전무는 “소비자들의 신뢰와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접목시킨 다이소 전용 제품을 출시하여 뜨거운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편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라인은 △실타래 크림 기획세트 △미스트 앰플 △아이 마사지 앰플 △탄력마스크 △주름채움스틱 △수분광채움스틱 그리고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탱글 립세럼 01밀키블루, 02플럼핑크까지 총 9개 제품으로 3천~5천 원에 부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클리덤은 전국 다이소 주요 매장 내 뷰티 코너와 다이소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품절된 제품은 3월 순차적으로 재입고될 예정이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