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워너브라더스 지식재산(IP)인 해리포터와 협업한 상품을 내놓는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내년 1월1일부터 2월2일까지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얻은 음료와 푸드, MD 등 협업 상품들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SCK컴퍼니는 새해 첫 프로모션 슬로건을 ‘뉴이어, 매지컬 원더스’로 정하고 해리포터 콘텐츠로 매장을 꾸민다.
호그와트 골든바닐라라떼는 해리포터가 좋아하는 디저트로 알려진 트리클 타르트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호그와트 테마로 만들어진 초콜릿 사인판 4가지 가운데 하나가 토핑으로 올라간다. 슬리데린 플럼그린티는 호그와트 슬리데린 기숙사 마스코트인 초록뱀을 형상화한 음료다.
해그리드가 해리포터의 11번째 생일을 맞아 직접 만들어 선물했던 핑크색 케이크를 재현한 해피버스데이 해리케이크도 선보인다. 케이크 위에는 영화에서 나온 모습처럼 삐뚤빼뚤한 글씨를 새겼다.
9¾승강장 케이크는 네 가지 색상 케이크 시트 사이에 딸기요거트크림, 화이트요거트크림, 딸기잼 크림을 발라 만들었다. 쿠키 4개가 하나의 케이스에 담긴 해리포터 쿠키바도 선보인다.
뜨거운 물을 따르면 기숙사 이미지로 변하는 해리포터 시온 머그(355㎖)와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레번클로 기숙사 이미지를 담은 엘마 텀블러시리즈, 슬리데린 기숙사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 인형, 마법 지팡이 모양의 머들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SCK컴퍼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1월1일부터 7일까지 협업 음료, 푸드 구매 시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업 음료, 푸드, MD를 구매하면 9¾ 승강장과 해피버스데이 해리케이크를 모티브로 만든 리유저블백 2가지를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리포터 협업 상품은 1월1일 스타벅스 매장에서 출시되며 온라인 매장에서는 12월30일 오전 10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윤인선 기자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내년 1월1일부터 2월2일까지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얻은 음료와 푸드, MD 등 협업 상품들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내년 1월1일부터 2월2일까지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얻은 음료와 푸드, MD 등 협업 상품들을 판매한다. < SCK컴퍼니 >
SCK컴퍼니는 새해 첫 프로모션 슬로건을 ‘뉴이어, 매지컬 원더스’로 정하고 해리포터 콘텐츠로 매장을 꾸민다.
호그와트 골든바닐라라떼는 해리포터가 좋아하는 디저트로 알려진 트리클 타르트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호그와트 테마로 만들어진 초콜릿 사인판 4가지 가운데 하나가 토핑으로 올라간다. 슬리데린 플럼그린티는 호그와트 슬리데린 기숙사 마스코트인 초록뱀을 형상화한 음료다.
해그리드가 해리포터의 11번째 생일을 맞아 직접 만들어 선물했던 핑크색 케이크를 재현한 해피버스데이 해리케이크도 선보인다. 케이크 위에는 영화에서 나온 모습처럼 삐뚤빼뚤한 글씨를 새겼다.
9¾승강장 케이크는 네 가지 색상 케이크 시트 사이에 딸기요거트크림, 화이트요거트크림, 딸기잼 크림을 발라 만들었다. 쿠키 4개가 하나의 케이스에 담긴 해리포터 쿠키바도 선보인다.
뜨거운 물을 따르면 기숙사 이미지로 변하는 해리포터 시온 머그(355㎖)와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레번클로 기숙사 이미지를 담은 엘마 텀블러시리즈, 슬리데린 기숙사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 인형, 마법 지팡이 모양의 머들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SCK컴퍼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1월1일부터 7일까지 협업 음료, 푸드 구매 시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업 음료, 푸드, MD를 구매하면 9¾ 승강장과 해피버스데이 해리케이크를 모티브로 만든 리유저블백 2가지를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리포터 협업 상품은 1월1일 스타벅스 매장에서 출시되며 온라인 매장에서는 12월30일 오전 10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