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S홈쇼핑이 대학로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열린 ‘2024문화예술후원 매개단체 및 우수기관 인증식’에서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았다. < NS홈쇼핑 >
NS홈쇼핑은 4일 대학로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열린 ‘2024문화예술후원 매개단체 및 우수기관 인증식’에서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았다고 5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2014년부터 문화예술 분야를 후원하고 있는 단체와 기관을 심사하는 인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NS홈쇼핑은 2021년 처음으로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인증을 받았다. 인증자격 유지 기간은 3년으로 NS홈쇼핑은 이번으로 두 번째 인증을 받게 됐다.
NS홈쇼핑은 2014년부터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 청소년 창작자 육성 및 인재 양성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캠프’를 후원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캠프는 전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광고 관련 기본 지식 배양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까지 총 880명의 청소년에게 창의적 상상력과 아이디어, 기획, 개발 경험을 제공하고 광고 영상 마케팅 분야에 대한 진로 탐색에 도움을 줬다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허영환 NS홈쇼핑 미디어전략 본부 이사는 “NS홈쇼핑은 청소년들이 창의적 상상력과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도록 후원하고 동시에 문화와 예술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문화 예술 분야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의 발전을 위해 후원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