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형지엘리트가 스페인 축구 클럽 FC바르셀로나의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를 내놨다.

형지엘리트는 19일 패션 브랜드 ‘바르사(Barça)’를 론칭하고 한정판 상품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론칭 기념 기획전을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형지엘리트, FC바르셀로나 라이선스 활용한 패션 브랜드 '바르사' 내놔

▲ 형지엘리트가 스페인 축구 클럽 FC바르셀로나의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 '바르사'(사진)를 내놨다.


형지엘리트는 ‘클럽 그 이상의 가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축구팬뿐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일상 속에서 FC바르셀로나 구단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바르사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처음 공개하는 바르사 제품은 반팔과 후드, 맨투맨 모자 등 모두 18종이다.

상품 라인은 FC바르셀로나의 상징 색상을 포인트로 사용한 ‘스페셜 라인’과 고유의 크레스트(문양)와 로고를 활용해 클럽 헤리티지가 돋보이게 만든 ‘클래식 라인’으로 운영된다.

형지엘리트는 “지난해 FC바르셀로나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뒤 철저한 준비와 상품 개발 끝에 이번 바르사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패션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