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건설이 다문화가정 아동을 돕기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롯데건설은 7월5일부터 8월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 ‘걸음아~여름을 부탁해’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 1천만 원을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 ‘굿피플’에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걸음아~여름을 부탁해’는 사회적기업 빅워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한 걸음기부 캠페인이다.
롯데건설은 임직원과 그 가족까지 모두 535명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합산 목표 걸음 수인 1억5천만 보를 116% 초과달성했다.
롯데건설이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여름방학 동안 돌봄공백이 생기는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쓰인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워진 만큼 임직원 참여 비대면 사회공헌활동으로 걸음기부 캠페인 참여를 기획했다”며 “롯데건설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나눔경영 원칙에 따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롯데건설은 7월5일부터 8월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 ‘걸음아~여름을 부탁해’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 1천만 원을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 ‘굿피플’에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 홍종수 롯데건설 ESG 팀장(왼쪽)과 강대성 굿피플 상임이사가 10일 걸음기부 캠페인 '걸음아~여름을 부탁해'로 모금한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롯데건설>
‘걸음아~여름을 부탁해’는 사회적기업 빅워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한 걸음기부 캠페인이다.
롯데건설은 임직원과 그 가족까지 모두 535명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합산 목표 걸음 수인 1억5천만 보를 116% 초과달성했다.
롯데건설이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여름방학 동안 돌봄공백이 생기는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쓰인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워진 만큼 임직원 참여 비대면 사회공헌활동으로 걸음기부 캠페인 참여를 기획했다”며 “롯데건설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나눔경영 원칙에 따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