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XA손해보험은 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1위에 뽑혔다고 밝혔다. < AXA손해보험 > |
AXA손해보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진행한 고객추천지수 평가에서 1위를 5년째 차지했다.
AXA손해보험은 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조사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부문 1위에 뽑혔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것인지를 ‘적극추천’ ‘비추천’ 등으로 물은 뒤 이를 점수로 환산한다.
AXA손해보험은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선보인 뒤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해왔다.
자동차사고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정확한 사고 해결을 위해 ‘AXA 디지털 사고처리서비스’를 출시해 보상서비스에 디지털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AXA 디지털 사고처리서비스는 △GPS 위치확인서비스 △출동직원 위치알림서비스 △사고처리 과정 안내서비스 등 사고 접수부터 사고 종결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질 프로마조 AXA손해보험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업계 최초 마일리지 자동차보험 등 ‘최초’라는 수식어를 지닌 다수의 상품 출시 경험을 보유한 보험사로서 항상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왔다”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종합손해보험사로 위치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