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카카오페이는 제휴사들과 협력해 25일까지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쿠폰팩’을 제공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 카카오페이는 제휴사들과 협력해 25일까지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쿠폰팩’을 제공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
크리스마스 쿠폰팩은 무신사, 올리브영, 여기어때 등에서 카카오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하거나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3천 원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이다.
카카오페이는 크리스마스 쿠폰팩 외에도 연말까지 다양한 업종의 사용처에서 쓸 수 있는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쇼핑과 생활, 음식 등 다양한 업종에 제공되는 할인혜택을 카카오페이 ‘혜택’탭 안에서 사용처별 프로모션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경품을 제공하는 ‘월요산타’ 이벤트도 연말까지 매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에 금융사를 연결하거나 자산관리서비스에서 금융자산 현황을 확인하면 경품 응모권이 제공된다. 이 응모권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고 싶은 선물에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카카오페이는 이번주 경품으로 맥북 프로(5명), 다이슨 에어랩(5명), 롯데백화점 상품권(5명), 카카오페이포인트(300명)을 준비했다. 앞으로 2주 동안에 선물 구성은 추후 공지한다.
추첨결과는 이벤트 기간에 매주 월요일마다 카카오페이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카카오페이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에 사용자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로 편리한 금융과 풍성한 혜택을 모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