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간편결제회사와 손잡고 다양한 공동 마케팅활동을 벌인다.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 SSG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간편결제회사와 함께 제휴카드를 발급하고 다양한 마케팅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 SSG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간편결제 회사와 함께 제휴카드를 발급하고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벌인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카드> |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를 시작으로 SSG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간편결제회사와 함께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간편결제 활성화를 위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페이와 함께 31일까지 ‘하나 시코르 체크카드’를 신규로 발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와 6월14일까지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 하나카드는 페이코와 함께 ‘페이코하나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들에게 커피전문점 아티제 50% 할인쿠폰을 6월 말까지 증정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간편결제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하나카드가 간편결제회사와 ‘콜라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SSG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외에도 시럽월렛, 삼성페이 등과 협업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