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가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4월 판매량이 3월보다 185%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방식이 모두 탑재된 제품으로 차세대 주방가전으로 꼽힌다.
 
쿠쿠홈시스의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신제품 판매량 급증

▲ 쿠쿠홈시스의 신제품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CIHR-EL’. <쿠쿠홈시스> 


쿠쿠홈시스의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제품 CIHR-EL은 다이렉트 터치센서, 초고온 모드 등의 기능이 추가돼 요리 시간과 전기료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이렉트 터치센서는 조리용기에 부착된 돌출형 센서로 세밀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한다. 초고온 모드는 전기레인지의 온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어 조리시간을 줄여준다.

또 대기전력이 업계 최저 수준인 0.47와트로 설정돼 전기료도 아낄 수 있다.

이 제품을 포함한 쿠쿠홈시스의 전기레인지 제품 8종의 1월부터 3월까지 판매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26% 급증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결합해 실용성을 갖췄을 뿐 아니라 온도를 세밀하게 조절하는 다이렉트 터치센서 등 핵심 기술력을 탑재한 제품”이라며 “차별화된 제품력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판매량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