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해외에서 전장 사업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홍보활동을 강화했다.
LG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대형 전광판에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LG 온 보드에는 ‘LG의 전장 기술이 자동차에 탑재됐다’는 의미와 함께 ‘LG가 고객의 주행 경험을 함께한다’라는 뜻이 담겼다.
캠페인 영상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인캐빈 센싱 등 LG전자의 여러 전장 설루션이 고객의 차량 내 경험을 어떻게 바꿔주는지 보여준다.
영상에서 운전자가 하품하며 피곤한 모습을 보이자 카메라가 이를 감지해 “휴식이 필요해 보이네요. 근처에 카페가 있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내비게이션 경로를 카페에 들르도록 변경한다.
내비게이션이 나오던 디스플레이에서는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차량용 웹OS(webOS) 콘텐츠 플랫폼의 홈 화면도 나온다.
이어서 거실 TV로 자연스럽게 전환되면서 세계 2억6천만 대 스마트 TV를 구동하는 웹OS의 고객 경험이 차량 내부로 확장됐음을 강조한다. 장은파 기자
LG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대형 전광판에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 LG전자가 전장 사업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사진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전장 사업의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 모습.
LG 온 보드에는 ‘LG의 전장 기술이 자동차에 탑재됐다’는 의미와 함께 ‘LG가 고객의 주행 경험을 함께한다’라는 뜻이 담겼다.
캠페인 영상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인캐빈 센싱 등 LG전자의 여러 전장 설루션이 고객의 차량 내 경험을 어떻게 바꿔주는지 보여준다.
영상에서 운전자가 하품하며 피곤한 모습을 보이자 카메라가 이를 감지해 “휴식이 필요해 보이네요. 근처에 카페가 있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내비게이션 경로를 카페에 들르도록 변경한다.
내비게이션이 나오던 디스플레이에서는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차량용 웹OS(webOS) 콘텐츠 플랫폼의 홈 화면도 나온다.
이어서 거실 TV로 자연스럽게 전환되면서 세계 2억6천만 대 스마트 TV를 구동하는 웹OS의 고객 경험이 차량 내부로 확장됐음을 강조한다.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