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은행이 시니어 고객을 위한 플랫폼 ‘KB골든라이프’를 개편했다.

KB국민은행은 기존 KB골든라이프X를 KB골든라이프로 리브랜딩하고 상속·증여·절세·연금·부동산 등 금융정보와 문화·생활·건강 등 비금융 콘텐츠를 아우르는 종합 콘텐츠 플랫폼으로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은행 시니어 플랫폼 'KB골든라이프' 개편, 그룹 서비스 연계 강화

▲ KB국민은행이 시니어 콘텐츠 플랫폼 'KB골든라이프'를 개편했다. < KB국민은행 > 


KB골든라이프에서는 앞으로 KB라이프생명의 요양돌봄컨설팅을 포함 KB금융그룹 각 계열사의 시니어 특화 콘텐츠를 통합 제공한다. 

시니어 고객 맞춤형 금융·비금융 콘텐츠를 확대하고 사용자환경도 직관적으로 개편해 가독성과 접근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KB골든라이프 홈페이지에 화상상담 서비스와 오프라인 센터 예약 기능을 추가해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강화했다. KB금융그룹 전문가들의 금융칼럼과 빅데이터 정보를 바탕으로 한 골든라이프 뉴스레터도 정기적으로 발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으로 금융과 생활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