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패션 브랜드 마뗑킴이 미국과 유럽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한다.
마뗑킴을 운영하는 하고하우스는 23일 미국 온라인 플랫폼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마뗑킴은 이번 달부터 의류, 가방 등 60종을 아마존에서 판매하게 된다. 상품 리뷰, 검색 기반 노출 시스템 등 아마존의 쇼핑 기능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간다.
유럽 지역에서는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집중한다. 불가리아 편집숍 ‘스캔들’을 통해 가방과 지갑 등 잡화 제품을 선보인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동유럽 진출과 아마존 입점은 자사 몰 중심의 해외 매출 성장세를 오프라인 채널까지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며 “국가별 소비자 취향에 맞춘 맞춤형 전략으로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마뗑킴을 운영하는 하고하우스는 23일 미국 온라인 플랫폼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 마뗑킴이 미국 온라인 플랫폼 아마존에 입점한다. <하고하우스>
마뗑킴은 이번 달부터 의류, 가방 등 60종을 아마존에서 판매하게 된다. 상품 리뷰, 검색 기반 노출 시스템 등 아마존의 쇼핑 기능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간다.
유럽 지역에서는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집중한다. 불가리아 편집숍 ‘스캔들’을 통해 가방과 지갑 등 잡화 제품을 선보인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동유럽 진출과 아마존 입점은 자사 몰 중심의 해외 매출 성장세를 오프라인 채널까지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며 “국가별 소비자 취향에 맞춘 맞춤형 전략으로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