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가을 성수기 맞아 '뷰프레임' 창호 신규 광고캠페인 전개

▲ 'LX지인 창호 뷰프레임' 광고 이미지. < LX하우시스 >

[비즈니스포스트] LX하우시스가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대표 창호 제품 ‘LX지인 창호 뷰프레임(뷰프레임)’의 가치를 강조하는 신규 광고캠페인을 펼친다.

LX하우시스는 회사 광고모델인 배우 전지현씨가 출연해 ‘뷰프레임 창호가 만들어내는 생활의 변화를 직접 체감하고 공감한다’는 주제의 새 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LX하우시스는 뷰프레임의 차별화한 특장점을 통해 소비자가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경험 및 가치를 강조한다.

구체적으로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더욱 얇아진 창호 프레임 △다중 챔버 설계 구조로 확보한 우수한 단열성 △꼼꼼한 시공 품질 등을 영상에 담아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광고캠페인을 유튜브와 주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여러 디지털 매체를 통해 10월 중순까지 전개한다. 이를 기반으로 스마트폰 및 온라인 채널에 익숙한 고객들과 점점을 꾸준히 넓혀간다는 계획을 세웠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LX지인 창호가 지니고 있는 독보적 특장점을 소비자들이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