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의 브랜드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이 일본 패션 브랜드 ‘언더커버’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무신사트레이딩을 운영하는 무신사는 14일 언더커버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8월 서울에 첫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언더커버는 1993년 일본 패션 디자이너 ‘준 타카하시’가 론칭한 브랜드다. 무신사트레이딩에 따르면 언더커버는 스트리트 패션과 하이패션의 경계를 넘나들며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나이키, 지방시, 리바이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무신사트레이딩은 오는 8월 말 서울 핵심 상권에 언더커버의 국내 첫 브랜드 매장을 열고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한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와 무신사엠프티에서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도 발매한다.
무신사트레이딩 관계자는 “일본 대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들을 국내에 유통하며 패션 생태계를 다양화하고 패션 마니아들의 취향을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최근 K-패션 브랜드의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한국 진출을 긍정적으로 검토하는 글로벌 브랜드도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무신사트레이딩을 운영하는 무신사는 14일 언더커버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8월 서울에 첫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 무신사트레이딩이 언더커버와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언더커버 2025 가을·겨울 컬렉션 룩북. <무신사>
언더커버는 1993년 일본 패션 디자이너 ‘준 타카하시’가 론칭한 브랜드다. 무신사트레이딩에 따르면 언더커버는 스트리트 패션과 하이패션의 경계를 넘나들며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나이키, 지방시, 리바이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무신사트레이딩은 오는 8월 말 서울 핵심 상권에 언더커버의 국내 첫 브랜드 매장을 열고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한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와 무신사엠프티에서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도 발매한다.
무신사트레이딩 관계자는 “일본 대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들을 국내에 유통하며 패션 생태계를 다양화하고 패션 마니아들의 취향을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최근 K-패션 브랜드의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한국 진출을 긍정적으로 검토하는 글로벌 브랜드도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