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대한통운이 ‘매일 오네(O-NE)’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의 브랜드 캠페인 ‘매일매일 오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여러 고객사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소비자들의 색다른 경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며 오네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캠페인 영상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CJ대한통운은 매일매일 오네 캠페인으로 주요 이커머스 고객사와 협력해 공동 기획전을 펼친다.
국내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오네 전용관 기획전을 열고 소비자들이 CJ 대한통운 오네로 배송되는 상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
고객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오네 픽(Pick)’ 협업 마케팅 프로그램도 추진한다. 매월 고객사 제품을 선정하고 지하철,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매체로 제품들의 판매를 지원하기 위한 광고를 선보인다.
CJ대한통운은 오네 브랜드 인지도와 배송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으며 고객사는 실제 제품 판매 증진을 통한 성장 기회를 얻을 수 있다.
CJ대한통운의 ‘오네(O-NE)’는 2023년 3월 론칭한 배송 브랜드다.
‘최초, 최고, 차별화’를 추구하는 CJ그룹의 온리원 경영철학과 함께 판매자, 구매자 등 ‘모두를 위한 단 하나의 배송 솔루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동시에 ‘내가 주문한 상품이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오네’라는 설렘과 기쁨도 내포하고 있다.
윤진 CJ대한통운 한국사업부문 대표는 “오네는 배송 품질을 보증하는 브랜드이자 소비자와 기업고객에게 혁신적 가치를 선사하는 유일무이한 브랜드”라며 “앞으로 오네(O-NE)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대한민국 대표 배송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도은 기자
캠페인은 여러 고객사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소비자들의 색다른 경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며 오네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캠페인 영상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 CJ대한통운이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의 브랜드 캠페인 ‘매일매일 오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CJ대한통운 >
CJ대한통운은 매일매일 오네 캠페인으로 주요 이커머스 고객사와 협력해 공동 기획전을 펼친다.
국내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오네 전용관 기획전을 열고 소비자들이 CJ 대한통운 오네로 배송되는 상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
고객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오네 픽(Pick)’ 협업 마케팅 프로그램도 추진한다. 매월 고객사 제품을 선정하고 지하철,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매체로 제품들의 판매를 지원하기 위한 광고를 선보인다.
CJ대한통운은 오네 브랜드 인지도와 배송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으며 고객사는 실제 제품 판매 증진을 통한 성장 기회를 얻을 수 있다.
CJ대한통운의 ‘오네(O-NE)’는 2023년 3월 론칭한 배송 브랜드다.
‘최초, 최고, 차별화’를 추구하는 CJ그룹의 온리원 경영철학과 함께 판매자, 구매자 등 ‘모두를 위한 단 하나의 배송 솔루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동시에 ‘내가 주문한 상품이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오네’라는 설렘과 기쁨도 내포하고 있다.
윤진 CJ대한통운 한국사업부문 대표는 “오네는 배송 품질을 보증하는 브랜드이자 소비자와 기업고객에게 혁신적 가치를 선사하는 유일무이한 브랜드”라며 “앞으로 오네(O-NE)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대한민국 대표 배송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도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