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S리테일이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인 '심플바이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심플바이오는 GS샵이 건강기능식품기업인 씨스팡과 손잡고 개발해 선보이는 제품들로 GS샵이 내놓는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포괄한다.
GS샵은 '가장 필요한 한 가지에 집중하는 솔루션'을 브랜드 주요 가치로 정했다.
심플바이오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관절에 집중'이다.
관절에 집중은 관절 기능성 개별인정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을 함유하고 있다. 다른 성분이 섞이지 않은 100%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캡슐기제 제외)로 이뤄져 있다.
가격은 120알로 구성된 4박스에 25만2천 원이다. 4개월 분량에 해당한다.
심플바이오를 기획한 최진욱 GS샵 HLB(헬스리빙뷰티)사업부문 매니저는 "GS샵 고객들을 대상으로 심층조사를 한 결과 고객들은 여러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간 건강식품보다 한 가지 기능 개선에 집중한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며 "GS샵의 심플바이오는 고객들이 원하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혜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인 '심플바이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 심플바이오 브랜드 로고.
심플바이오는 GS샵이 건강기능식품기업인 씨스팡과 손잡고 개발해 선보이는 제품들로 GS샵이 내놓는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포괄한다.
GS샵은 '가장 필요한 한 가지에 집중하는 솔루션'을 브랜드 주요 가치로 정했다.
심플바이오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관절에 집중'이다.
관절에 집중은 관절 기능성 개별인정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을 함유하고 있다. 다른 성분이 섞이지 않은 100%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캡슐기제 제외)로 이뤄져 있다.
가격은 120알로 구성된 4박스에 25만2천 원이다. 4개월 분량에 해당한다.
심플바이오를 기획한 최진욱 GS샵 HLB(헬스리빙뷰티)사업부문 매니저는 "GS샵 고객들을 대상으로 심층조사를 한 결과 고객들은 여러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간 건강식품보다 한 가지 기능 개선에 집중한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며 "GS샵의 심플바이오는 고객들이 원하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