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카카오페이지와 손잡고 내놓은 적금상품 높은 인기를 끌며 판매를 마감했다.
카카오뱅크는 2021년 12월21일 출시한 '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가 누적 계좌개설 60만 좌를 달성해 판매종료한다고 6일 밝혔다.
▲ 카카오뱅크는 2021년 12월21일 출시한 '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가 누적 계좌개설 60만 좌를 달성해 판매종료한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
판매기간에 하루 평균 4만3천 좌가 개설 된 것으로 '파트너적금' 가운데 최고기록이다.
모바일에서 바로 8만 종의 카카오페이지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혜택과 계절에 특화된 한정판 굿즈의 매력이 인기비결로 분석된다고 카카오뱅크는 설명했다.
앞서 카카오뱅크는 2020년 8월 이마트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해피포인트와 함께 파트너 적금을 출시해 왔다.
파트너적금 전체 가입 계좌 수는 총 180만 좌다.
파트너적금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 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적금으로 2주간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한 한정판 상품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