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기부활동을 벌였다.
농심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서울 동작복지재단에 신라면 3천 박스를 기부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는 농심 본사와 전국 6개 공장에서도 기부에 동참하면서 전국적으로 모두 5300여 박스의 신라면을 기부하게 됐다.
농심이 기부한 신라면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마련됐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가 후원금을 더한 금액으로 펀드가 조성되면 이를 기부활동의 재원으로 사용한다.
농심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농심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서울 동작복지재단에 신라면 3천 박스를 기부한다고 6일 밝혔다.

▲ 농심 로고.
올해는 농심 본사와 전국 6개 공장에서도 기부에 동참하면서 전국적으로 모두 5300여 박스의 신라면을 기부하게 됐다.
농심이 기부한 신라면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마련됐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가 후원금을 더한 금액으로 펀드가 조성되면 이를 기부활동의 재원으로 사용한다.
농심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