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온라인을 활용한 고객과 소통성과를 인정받았다.
DB손해보험은 17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제14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콘텐츠부문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는 온라인매체를 이용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활동을 평가해 우수한 기업에 시상하는 행사다.
DB손해보험은 기업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카카오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콘텐츠의 효용성, 고객 친화적 콘텐츠 가공, 운영의 독창성 및 효율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유용한 콘텐츠, 가치 있는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DB손해보험은 17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제14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콘텐츠부문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 DB손해보험은 17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제14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콘텐츠 부문 대한민국 디지털 콘텐츠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는 온라인매체를 이용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활동을 평가해 우수한 기업에 시상하는 행사다.
DB손해보험은 기업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카카오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콘텐츠의 효용성, 고객 친화적 콘텐츠 가공, 운영의 독창성 및 효율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유용한 콘텐츠, 가치 있는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