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증권은 12월31일까지 개인형퇴직연금과 연금저축은행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기프티콘 또는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연말정산 빅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12월31일까지 개인형퇴직연금과 연금저축은행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 또는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연말정산 빅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뒤 300만 원 이상 연금저축에 가입한 고객 3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준다.
1천만 원/3천만 원/5천만 원/1억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각각 1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이벤트를 신청하고 300만 원 이상 개인형퇴직연금에 가입한 고객 3천 명에게도 선착순으로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한다.
개인형퇴직연금 1천만 원 이상 가입고객에게는 1만 원, 3천만 원 이상 가입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증권은 연금저축계좌에서 상장지수펀드(ETF)를 온라인으로 거래할 때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도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연금저축이나 개인형퇴직연금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정산 때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개인형퇴직연금, 확정기여(DC)형 퇴직연금, 연금저축을 합산해 연간 납입액 700만 원까지 세액공제가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다이렉트 개인형퇴직연금 출시가 반 년이 넘어가고 있는 요즘에도 가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연금계좌 자산이동을 선도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