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가 22일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드 퍼포먼스부문 금상 상패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Digital AD Awards)’에서 퍼포먼스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는 한국광고디지털협회가 22일 개최한 디지털광고 시상식이다. 디지털광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퍼포먼스 및 크리에이티브 등 모두 14개 부문 출품작을 심사해 시상한다.
웰컴저축은행은 ‘네이버 애드 시너지 캠페인’으로 수상했다. 네이버 애드 테크(AD-Tech) 기술을 활용해 배너광고가 다른 광고 채널에 미치는 효과를 데이터로 측정하고 영향도를 분석하는 캠페인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수상으로 빅데이터 기반 광고기술 활용 역량과 퍼포먼스 마케팅 능력을 검증받았다. 또 데이터 기반 마케팅의 초석을 다진 것으로 평가받았다.
서정호 웰컴저축은행 다이렉트마케팅 팀장은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찾는 고민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웰컴저축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