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대한항공 멤버십서비스 제휴, 마일리지로 네이버플러스 이용

▲ 21일부터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은 마일리지를 소모해 네이버 '네이버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네이버와 대한항공이 멤버십서비스 제휴를 맺었다.

네이버와 대한항공은 21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이 마일리지를 사용해 네이버의 콘텐츠 구독서비스 '네이버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스카이패스 회원은 마일리지 600포인트를 사용해 네이버플러스 구독서비스를 한 달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두 회사는 코로나19로 여행이 자제되는 가운데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안전한 비대면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제휴를 기획했다.

네이버플러스는 네이버쇼핑 이용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고 네이버의 다양한 디지털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게 해주는 유료 멤버십이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이사는 "향후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등 추가적으로 시너지 창출을 위한 논의를 빠르게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네이버와 대한항공은 2월 포괄적 업무협약을 맺고 '사용자 경험 확대'를 목표로 기술 및 서비스 개발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