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고객의 목소리를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제2기 고객자문단을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 동안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제2기 고객자문단은 연령과 지역, 성별을 고려해 모두 30명이 선발됐다.
고객자문단은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기획 과정에도 참여한다.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제도 개선과 도입에도 고객의 시각을 전달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자문단의 의견을 새 상품과 서비스 기획에 활용한다. 카카오뱅크는 2019년부터 고객자문단을 운영해 왔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으로 소비자의 권익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며 “고객의 의견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이번 고객자문단을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
카카오뱅크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제2기 고객자문단을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 동안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 카카오뱅크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제2기 고객자문단을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 동안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제2기 고객자문단은 연령과 지역, 성별을 고려해 모두 30명이 선발됐다.
고객자문단은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기획 과정에도 참여한다.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제도 개선과 도입에도 고객의 시각을 전달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자문단의 의견을 새 상품과 서비스 기획에 활용한다. 카카오뱅크는 2019년부터 고객자문단을 운영해 왔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으로 소비자의 권익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며 “고객의 의견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이번 고객자문단을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