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의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인 '프라임클럽' 광고영상 조회 수가 1천만 뷰를 넘었다.

KB증권은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프라임클럽 광고영상의 조회 수가 1개월 만에 1천만 뷰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KB증권 프라임클럽 광고영상 누적 조회 1천만 넘어서

▲ KB증권은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프라임클럽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개월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 KB증권>


프라임클럽은 구독료 월 1만 원을 내면 투자정보 및 프라이빗뱅커(PB) 컨설팅 등이 제공되는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다.

이번 프라임클럽 광고영상은 밥이나 빵과 같이 끼니에 주로 먹는 음식 ‘주식’과 유가증권 ‘주식’이 동음이의어인 것을 활용해 ‘주식으로 밥 먹고 사는 사람들이 만든 투자정보서비스’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KB증권 관계자는 "초보 개인투자자들이 검증된 투자정보와 프라이빗뱅킹(PB)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프라임클럽서비스를 더 많이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